4월 17일 체험다이빙 후기요~!

정효진
2019-04-25
조회수 2023

이용중 좋으셨던 점, 불편하셨던 점을 남겨주시면 더 좋은 블루핀다이브센터로 발전하겠습니다.

경품 발송을 위해 연락받으실 카카오톡 아이디와 저희 샵을 이용하셨던 날짜 성함등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!

(받으신 예쁜사진도 같이 올려주시면 더더욱 보기 좋겠죠!?)


1.이용하신 날짜/시간 4/17일 오전 10시

2.성함 정효진

3.연락받으실 카카오톡 ID thanggle86

4.후기


보라카이 여행 준비할 때 호핑만 예약하고 스쿠버다이빙은 현지에서 바로 예약하자 했습니다.

언니가 입으로 숨쉬는게 안돼서 스노쿨링도 장비가 마스크로 된 장비를 사용하거든요.

스쿠버 다이빙을 할 수 있을까 너무너무 걱정했어요. 겁이 많기도 했고 ㅋㅋㅋㅋ

입으로 도저히 숨이 안쉬어지면 꼭 얘기하고 보라카이까지 가는데 안하고 가면 후회할테니

도전이라도 해보자, 돈 내면 아까워서라도 버틸꺼다 하고 알아봤어요.

보라카이 도착해서 첫 날 호핑투어할 때 박성윤이라는 분이 블루핀다이브 추천해주셔서 바로 예약했어요!


클락강사님께서 체험다이빙 지도해주셨는데 하나하나 다 체크해주시구 너무 감사했어요!

언니 모자보고는 물이 들어갈수도 있는데 괜찮겠냐고 물어봐주시고~~~

사진도 많이 찍어주셨어요 :)

단체사진은 오글거리긴 했지만 막상 한국와서 받아보니 추억이 되고 좋네요.

언니는 다행히 성공적으로 안전하게 마쳤습니다.

뒤로 떨어지는게 무섭다했는데 앞으로 던져졌다고 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재밌다고 하더라구요.

다음에 또 해보고싶다고 하더라구요~~! 스노쿨링과는 다른 세계라며...


블루핀 티셔츠가 너무 이뻐서 물어보니 아마 구매할 수 있을거 같다고 하셔서

오후에 놀다가 다시 찾아갔어요! 그 때 클락강사님께 인사드리려 했는데 안계셨고 ㅋㅋㅋ 써니강사님이 계셨어요~

그래서 구입하고 인증샷찍고 놀다가 갔는데.. 핸폰을 놓고갔더라구요 ㅋㅋㅋㅋ

언니가 헐레벌떡 찾으러 갔는데 다행히 잘 보관해주고 있어서 진짜진짜 감사했어요!

핸드폰이야 다시 사면 되지만 사진들이 있어서 아쉬울뻔했다니까요~~~


클락쌤, 써니썜 모두 감사드립니다 :)



0 2